블로그에 사용할 상업용 무료 이미지 사이트 모음

안녕하세요? 트위티 파파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하루 하루 포스팅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라 하더라도 이미지가 없으면 너무나 심심한데 저작권 때문에 아무 이미지를 가져다가 쓸수 있는 상황도 아닙니다. 그렇다고 매일 직접 찍은 사진으로 포스팅 하기에는 어려움도 많습니다. 하지만 상업용 무료 이미지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쉽게 원하시는 이미지를 구하실 수 있습니다. 몇가지 유명한 상업용 무료 이미지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놀라운 무료 이미지 픽사베이(Pixabay)

 

블로거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무료 이미지 사이트 픽사베이 입니다. 놀라운 무료 이미지라는 메인 화면의 문구처럼 퀄리티가 좋은 무료 이미지와 비디오를 키워드로 검색해서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아마 저도 블로그를 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할 사이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2백만장 이상의 무료 이미지 포토AC(PhotoAC)

 

픽사베이와 양대산맥으로 2백만장 이상의 무료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픽사베이와 포토AC를 함께 사용하면 거의 없는 이미지를 못 찾을 만큼 방대한 이미지를 자랑하며, 픽사베이와 같이 사진의 퀄리티 또한 훌륭해서 많이 활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무료 실루엣 이미지 실루엣AC

 

포토AC와 같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이미지 사이트로 실루엣 이미지만을 모아 놓은 실루엣AC입니다. 경제 기사나 실 사진이 아닌 이미지를 찾고자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로 느낌있는 실루엣 이미지들이 많이 있으니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 일러스트, 클립아트 이미지 일러스트AC

 

포토AC, 실루엣AC, 일러스트AC 모두 일본에 위치한 회사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 일러스트AC는 일러스트 이미지와 클립아트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블로그 뿐만 아니라 대학교 과제나 회사 프레젠테이션 자료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이미지가 있으니,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성적인 무료 이미지 언스플래쉬

 

감성적인 배경화면이나 음식 이미지와 같은 것이 많이 있는 언스플래쉬입니다. 저는 풍경 사진을 좋아하는데 멋있는 풍경 사진도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위의 사이트와는 달리 영어로 키워드를 검색해야 결과물이 나오는 점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어플도 있으니 편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하루 하루 차근 차근 포스팅을 하고 제 블로그가 채워지는 모습이 너무나 행복하고 좋습니다. 많은 분들도 위에서 소개해드린 사이트를 활용하셔서 멋진 이미지를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각 사이트마다 조건이 붙은 경우도 있으니 꼭 사이트를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