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포레스트 캠프 피크닉 후기

안녕하세요? 트위티 파파입니다.

요즘 날씨도 좋고 공기도 너무 좋은 가을 날씨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어디 마음껏 다니기도 힘들고 마스크 때문에 좋은 공기도 마음껏 못 마시는 안타까운 시간들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저도 딸과 함께 집에만 있기 너무 답답하고 딸에게도 너무 미안한 마음이 계속되어서 마스크를 벗고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다는 생각을 계속 하다가 에버랜드의 포레스트 캠프 피크닉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일반인들에게 개방이 되지 않았던 에버랜드 근처의 숲속에서 즐기는 피크닉 상품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외출이 자유롭지는 못하지만, 아침 일찍 다녀왔더니 조금은 답답한 마음이 풀리는 기분입니다. 에버랜드 포레스트 캠프는 10월 31일까지 계속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예약이 필수 입니다. 에버랜드 포레스트 캠프 피크닉은 티몬이나 지마켓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관심 있으신분들은 참고하셔서 늦지 않게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에버랜드 포레스트 캠프 피크닉 예약 방법

 

에버랜드 포레스트 캠프 피크닉은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지마켓이나 티몬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캠프 피크닉 패키지는 총 2가지가 있는데 A패키지는 포레스트 캠프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고 B패키지는 오후 에버랜드 이용권까지 한장 포함되어 있는 상품입니다. 게다가 B패키지의 경우에는 사파리나, 로스트밸리, T익스프레스, 아마존 익스프레스 중 한 가지를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Q패스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에버랜드도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합리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패키지 A와 B모두 테이블 스푼 도시락이 제공되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시락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36개월 미만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36개월 이상 아이들은 소인 도시락도 제공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진은 직접 받아서 먹은 도시락 사진입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패키지 B의 경우에는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오후 1시부터 입장이 가능한 에버랜드 오후 이용권과 사파리월드, 로스트밸리, 아마존 익스프레스, T 익스프레스 중 택 1로 Q패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이 B패키지로 예약을 했는데 아이와 함께 사파리 월드를 Q패스로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가격은 37,400원으로 A패키지보다 1만원 정도 비싼 가격이니 에버랜드를 이용하실 계획이라면 보다 합리적인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에버랜드의 경우에는 신용카드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많이 있지만 포레스트 캠프도 즐기고 에버랜드 이용권도 함께 즐기시기 바랍니다.

 

이용후기

요즘 같은 시기에 어디에 가서 마스크를 벗고 있는 다는 것은 상당히 어렵고 눈치가 보이는 일입니다. 에버랜드 포레스트 캠프에 가도 마스크를 자유롭게 벗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사람이 없는 곳에서 마스크를 벗고 조금이나마 자연을 느끼고 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이가 있으시다면 이 시기에 어디를 가야 좋을까?라는 고민을 많이 하실 것입니다. 지마켓이나 티몬과 같은 온라인 사이트에서 손쉽게 예약을 하고 지금까지는 잘 몰랐던 포레스트 캠프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지금 시기에 조금이나마 답답함을 떨쳐 버릴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항상 방역에 신경 쓰시면서 답답함을 날려버릴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항상 명심하십시요. 항상 방역이 먼저이고 그 다음 다른 사람을 위한 배려가 우리 가족을 지키는 일과 같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2020/06/05 - [생활정보] -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발레파킹 예약방법 및 가격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발레파킹 예약방법 및 가격

안녕하세요? 트위티 파파입니다. 얼마전에 에버랜드 이용권 가격과 할인 받는 방법을 포스팅 했었는데 오늘은 에버랜드의 발레파킹을 예약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사회적 거리��

andyjo8706.tistory.com

 

2020/05/18 - [생활정보] -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받고 이용하는 방법(제휴카드 스마트 할인 예약 등)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받고 이용하는 방법(제휴카드 스마트 할인 예약 등)

안녕하세요? 트위티 파파입니다. 어느새 2020년도 5월 중순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하다 못해 한 낮에는 더울 정도로 기온이 많이 오르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아직 코로나 바이러

andyjo8706.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