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면도기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파워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트위티 파파입니다.

여러분 손흥민 선수가 광고 모델로 나오는 면도기를 보신적이 있나요? 예전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뛰던 박지성 선수가 광고를 했던 질레트 면도기 광고를 손흥민 선수가 이어서 하고 있는데 저도 최근까지 계속 브라운 전기 면도기를 사용하다가 다시 질레트 면도기를 사용하기로 마음먹고 마트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사실 지금 집에 질레트 퓨전5 면도기가 있기는 한데 사용한지도 좀 되고 면도날도 없어서 이것저것 찾다 보니 최근에 새로 출시된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파워라는 모델을 알게 되어 구입하였습니다.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파워의 개봉기와 실제 사용해본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광고가 아닌 매일 면도를 해야 하는 슬픈 남성의 실제 후기 입니다.)

질레트 면도기 종류

개봉기와 후기 이전에 먼저 질레트 면도기의 종류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질레트 면도기는 종류가 너무나 다양해서 선택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조금이나마 면도기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질레트 면도기는 크게 퓨전5 프로쉴드, 퓨전5, 마하3로 나눌 수 있습니다. 퓨전5 프로쉴드와 퓨전5는 면도날이 5중으로 되어 있고 마하3는 3중 면도날을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퓨전5 프로쉴드는 퓨전5시리즈 중에서도 더욱더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기술이 더 적용되었으며, 퓨전5는 프로글라이드와 일반 모델이 있는데 프로글라이드와 프로쉴드 모델은 플렉스볼이 있어 얼굴 형태에 따라 면도날이 자연스럽게 움직여 상처나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현재 저는 퓨전5 일반 모델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퓨전5 일반모델은 플렉스볼이 빠지고 5중날만 사용하는 가장 하위 모델입니다.

 

 

마하3는 3중 면도날을 사용하는 가장 저렴한 모델이지만 일반 일회용 면도기보다는 훨씬 좋은 성능과 저작극 면도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저는 가장 최근에 나온 퓨전5 프로쉴드 파워 모델을 구입했으며 개봉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파워 개봉

먼저 정면 모습을 보면 저는 면도기 본체와 4개의 추가 면도날이 있는 패키지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패키지는 견고하게 포장되었으며, 중간 부분에 파워 미세진동이 강조되어 있습니다. 질레트 파워 미세진동으로 한번을 면도해도 더 밀착되게라는 문구로 진동을 통해 깔끔한 면도 성능이 있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마트에서 구입하였으며 32,9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패키지 뒤면을 보시면 질레트 퓨전5 프로쉴드 파워의 장점을 광고하고 있는데 미세 진동을 느낄 수 있는 파워핸들, 초정밀 5중 면도날, 턱선을 따라 좌우로 움직여 남김없이 깔끔하게 면도를 하게 해주는 플렉스폴, 프로쉴드 모델의 장점인 면도날이 닿기 전과 후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하는 2중 윤활 스트립이 있어 저자극 면도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많은 면도기를 써봤지만 사용 전부터 기대가 됩니다. 어떤 장점이 있을지 아래에서 실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질레트 면도기의 원산지는 면도날은 독일, 면도기는 중국이며 수입판매원은 한국피엔지로 패키지는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개봉을 할 때는 하단부분에 스티커를 제거한 후 잡아 당기면 쉽게 열려 이 부분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과도하게 플라스틱으로 견고하게 해 놓은 포장보다 손 쉽게 포장을 열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포장을 열고 나면 견고한 느낌의 면도기와 추가 면도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면도기를 보면 노란색 포인트가 있는 플렉스볼이 눈에 들어오는데 이 부분이 턱선에 자극적이지 않게 면도를 깔끔하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립감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미끄럽지도 않고 적당히 묵직한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깜짝 놀랐던 부분이 전원 버튼이 있어 눌러 보았더니 핸드폰 진동과 같은 느낌의 진동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부분이 바로 미세진동으로 더욱더 깔끔한 면도를 하게 하는 파워 모델의 장점인것 같습니다.

 

면도기 하단 부분을 돌리면 건전지를 교체할 수 있는데 AAA건전기 한개가 들어갑니다. 방수가 되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면도기이다 보니 생활방수 정도는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진동의 세기는 적당히 센 느낌이며 소음도 살짝 있는 편이기는 하나 휴대폰 진동 소리 정도로 크게 거슬리지는 않았습니다. 전기 면도기의 진동과 비교했을 때 어떤 차이가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지금까지 이번에 새로 구입한 질레트 퓨전5 프로쉴드 파워 모델의 개봉기를 적어봤습니다. 출근하기 전 실제로 면도를 해보았는데 제 주관적인 느낌으로 사용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레트 퓨전5 프로쉴드 파워 사용후기


질레트 퓨전5 프로쉴드 파워를 사용해본 첫 느낌은 면도날이 피부에 촥 감긴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미세진동과 함께 윤활유가 있는 면도날이 턱에 닿자 마자 이질감 보다는 부드럽게 촥 감기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전지 면도기와 달리 쉐이빙폼을 사용해야 해서 더 그런 느낌이 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면도기보다 더욱더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면도하는 중간 중간 불편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고 부드럽고 매끄럽게 잘 움직이며 면도가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상처가 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면도를 하면서 플렉스볼이 정말 잘 움직이며 구석구석 쉽게 면도가 되는구나라는 것을 느꼈고 진동을 통해 보다 깊숙한 곳까지 면도가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한 질레트 면도기 중 가장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질레트 면도기를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구매하셔서 사용해보시면 저와 같은 만족감을 느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치며

오랜만에 사용후기를 남겨 보았는데 저도 새 면도기를 사용할 수 있어 좋았고 상처가 나지 않고 깔끔하게 면도를 할 수 있어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질레트 퓨전5 프로쉴드 파워 면도기는 질레트 면도기중에서 고급 모델이기도 하고 많은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손흥민 선수가 광고도 하고 있는 면도기로 매일 면도를 해야 하는 남성분들은 소중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이번 기회에 한번 구입해서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