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 프레스티지 멤버십 가입방법 및 혜택

안녕하세요? 트위티 파파입니다.

요즘 해외여행 가기가 힘들어져 국내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휴가철을 앞두고 어디를 가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 오늘은 호캉스를 할 수 있는 워커힐 호텔 프레스티지 멤버십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20개월 된 딸아이가 있는데 작년 이맘때 아이 돌잔치를 어디에서 할까 고민하다가 워커힐 호텔에서 하기로 마음먹고 알아보다 보니 멤버십을 가입하면 레스토랑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어서 겸사겸사 가입을 했었습니다. 현재 7월 말이 기존 멤버십 유효기간 만료가 되며 이번에 새로 갱신을 할 생각으로 내용을 알아보다가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가 어려서 다른 곳을 가기 힘드시거나, 돌잔치를 준비 중이시라면 해당 내용 잘 참고하셔서 좋은 시간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워커힐 / 비스타 호텔 프레스티지 멤법쉽 가입하기

 

 

먼저, 워커힐 호텔은 SK네트웍스에서 운영하는 국내 5성급 호텔로 그랜드 워커힐 호텔과 비스타 워커힐 호텔 두 종류의 호텔이 있습니다. 워커힐 프레스티지 멤버십은 그랜드 워커힐과 비스타 워커힐 두 종류 중 선택할 수 있는데 다른 혜택은 동일하나, 숙박권을 그랜드 워커힐에서 사용하냐, 비스타 워커힐에서 사용하냐의 차이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워커힐 프레스티지 멤버십은 홈페이지나, 유선으로 가입이 가능한데 저는 유선으로 워커힐 프레스티지 클럽 라운지에 문의하셔서 담당자를 지정받으셔서 가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영업을 하시기 때문에 추가적인 혜택 제공도 받으실 수 있고(사실 상담사 분들에 따라 혜택이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길 추천합니다. 저도 워커힐 호텔 프레스티지 라운지에 직접 전화하여 상담사 분을 배정받아 가입 진행했고, 마침 오늘도 만료가 다가오고 있으니 사용하지 못한 쿠폰에 대한 안내를 해주시면 끝까지 관리를 해주시려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워커힐 프레스티지 멤버쉽 종류 및 혜택

 

 

워커힐 프레스티지 멤버쉽 종류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실버와 블랙, 로열 블랙으로 가격은 각각 45만원, 110만원, 160만원입니다. 여기에 기본 실버 멤버십에서 비스타 워커힐로 숙박권을 바꾸고 싶은 신 분들은 5만원이 추가되어 50만원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객실 / F&B / 부대시설 / 갱신으로 혜택이 나뉘며 사용하시려는 목적에 맞게 선택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객실 이용 시, Black-out Date라고 해서 쿠폰을 사용하지 못하는 날짜가 있습니다. 보통 극 성수기에는 사용이 제한되며, 2020년 같은 경우에는 7/21~8/15, 12/24~25, 12/31일에 숙박권 사용이 제한됩니다. 또한 로열 블랙을 제외하고 토요일에도 숙박권 사용이 제한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숙박권 외에 숙박 할인권도 멤버십 종류에 따라 받으실 수 있습니다.

 

F&B의 경우에는 워커힐의 시그니처 뷔페인 더 뷔페 이용권을 받을 수 있는데 주말과 12월 사용이 제한되니 날짜를 잘 확인하셔야 할 것입니다. 그 밖의 레스토랑 이용권 및 할인권, 그리고 비스타 피트니스 2인 입장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고 실제 사용해 본 결과 호캉스를 자주 가시는 분들은 멤버쉽을 가입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는 것이 훨씬 이득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추가적으로 저는 7월 멤버십 유효기간 만료로 갱신을 생각하고 있는데 갱신 시에는 레스토랑 2인 이용권이나 식음료 5만원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갱신이 필요하신 분들도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밖에 제가 워커힐 호텔 멤버쉽을 가입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는 바로 아래 혜택 때문입니다.

 

 

바로 레스토랑 이용 시, 인원수에 따라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돌잔치나 상견례 등 가족 행사가 예정되어 있는 분들은 멤버십이 완전 이득이 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돌잔치를 하는데 10인 기준으로 2인 무료 혜택을 받아 굉장히 저렴하고 고급스럽게 돌잔치를 한 적이 있습니다. 저는 모에기라는 일식당에서 돌잔치를 했었고, 음식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돌잔치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위의 인원수에 따른 할인 혜택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밖에 키즈 클럽 입장권 30% 할인도 아주 쏠쏠한 혜택으로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굉장히 유용하게 잘 사용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용 쿠폰 / 미 사용 쿠폰 관리 팁

사실 이 부분은 저만의 사용 방법이긴 합니다만, 사용한 쿠폰과 사용하지 않은 쿠폰을 어떻게 관리할지 고민하다가 저는 아이폰 어플 중 Things3 이라는 어플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 어플에 쿠폰 관련 내용을 체크 리스트로 만들어 놓고 사용할 때마다 체크를 하게 되면 사용한 쿠폰과 미사용 한 쿠폰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서 굉장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프레스티지 멤버십 라운지나, 카드 사용 후 영수증에 쿠폰 현황이 나오긴 합니다만, 저처럼 어플로 관리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고, 해당 어플에 대한 리뷰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마치며

요즘 국내의 많은 호텔들이 멤버쉽 제도를 운영하면서 호캉스를 보다 쉽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할 수 있게 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저처럼 아이가 어리거나, 최근 전염병으로 해외여행이 힘들어진 요즘 호캉스나 가족행사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위의 워커힐 호텔 프레스티지 멤버십 혜택을 참고하셔서 행복한 시간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